한예슬, 김용호·악플러 고소 "룸살롱·마약·탈세? 끝까지 싸울 것"

기사입력 2021.06.21 16:40

배우 한예슬이 유튜버 김용호 및 악플러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연이은 사생활 폭로에 "침묵하지 않을 것" 입장 밝혀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한예슬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와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다.


한예슬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은 2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의뢰인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모욕적인 표현을 일삼는 '김용호 연예부장' 등 유튜브 채널 및 도를 넘는 악의적인 게시글과 댓글 작성자들에 대해 명예훼손죄 및 모욕죄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법무법인 측은 "한예슬에 관한 각종 유튜브 채널과 게시글, 댓글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함은 물론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예슬도 법률대리인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한예슬은 "사실관계를 말할수록 입에 담지도 못할 말들이 매일 전파되고 있고 허위사실도 퍼지고 있다. 여기에 끝까지 대응하고 싶은 것이 솔직한 마음"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현재 남자친구는 내가 하는 사업체의 직원이 맞다.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며 도움을 받고 싶어서 직원으로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탈세 관련해서는 "법인 명의로 구입한 것은 맞지만 탈세라고 볼 수 있는 비용처리를 진행한 사실은 전혀 없다. 내 자동차는 비용처리가 안 되는 차"라며 "보안이 유지돼야 할 계약서들이 어떻게 유출됐는지 법정에서 확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룸살롱과 마약, 탈세 등 논란의 중심에 선 한예슬은 "여자로서 너무나 수치스럽다. 죄인처럼 낙인찍혀 살아가야 하는 내 미래는 아무도 책임져 주지 않는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며 "우리 사회에서 이런 것들이 허용되는 충격적인 현실 앞에 침묵하지 않는 쪽을 선택했다"고 법적 대응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또 그는 "앞에 나서지 않은 제보라는 이름이 사실확인이 증명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실과 같은 의미로 쓰이는 게 맞는 걸까"라고 반문했다.


마지막으로 한예슬은 "내가 의연하게 넘어가고자 했던 모습이 범죄를 인정하는 것으로 보인다면 더는 쿨하게만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며 "무모한 길일지라도 계속해서 싸워나가겠다"고 전면전을 예고했다.


한편,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차례 한예슬 관련 폭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최근 한예슬이 법인 명의로 슈퍼카를 샀으며 남자친구를 회사 법인 직원으로 등록해 월급을 주고 있다는 등의 내용을 폭로했다. 또 앞서 남자친구 과거와 버닝썬 여배우 의혹 등을 제기한 바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최수종, 축구 경기 중 '오른팔 다발성 골절' 전치 10주 중상

· 송영길·이준석 '약속' 어디로?…여야 협치 기대감 '뚝'

· "집값 다 올려놓고 40년 빚져라?"…주담대 논란 재점화

· [인터뷰] 손수조 "이준석은 국민의힘 '효자상품', 신메뉴 대박 난 것"(영상)

· [강일홍의 클로즈업] '코로나 탈출' 신호탄 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공연

· '3전4기' 류현진 6승, 볼티모어전 7이닝 1실점 'HQS'

· 조직개편 산 넘은 박범계·김오수…검찰인사 여세몰이

· '고 김동식 소방령 영결식'…'눈물 훔치는 동료 소방관' [포토]

· '생방 원조' 홈쇼핑 업계, 유통가 '라방 열풍'에 커진 고민

· [이슈현장] YG 신사옥 앞 달라진 풍경, the SameE의 가치(영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