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생일' 세븐틴 원우 위한 선물 이벤트 돌입

기사입력 2021.06.21 16:26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1일 그룹 세븐틴 원우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해피원우데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1일 그룹 세븐틴 원우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7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원우 생일 이벤트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원우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유명 카메라 앱 스플래시 배너,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프로젝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단독] 최수종, 축구 경기 중 '오른팔 다발성 골절' 전치 10주 중상

· 송영길·이준석 '약속' 어디로?…여야 협치 기대감 '뚝'

· "집값 다 올려놓고 40년 빚져라?"…주담대 논란 재점화

· [인터뷰] 손수조 "이준석은 국민의힘 '효자상품', 신메뉴 대박 난 것"(영상)

· [강일홍의 클로즈업] '코로나 탈출' 신호탄 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공연

· '3전4기' 류현진 6승, 볼티모어전 7이닝 1실점 'HQS'

· 조직개편 산 넘은 박범계·김오수…검찰인사 여세몰이

· '고 김동식 소방령 영결식'…'눈물 훔치는 동료 소방관' [포토]

· '생방 원조' 홈쇼핑 업계, 유통가 '라방 열풍'에 커진 고민

· [이슈현장] YG 신사옥 앞 달라진 풍경, the SameE의 가치(영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