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강두·이나래, 두 번의 만남과 한 번의 이별

기사입력 2019.11.21 17:13

'연애의 맛' 강두 이나래 커플이 두 번의 데이트를 마치고 이별을 맞이했다. /연애의 맛 제공

이나래 "우리 만남은 여기까지.."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강두가 소개팅 상대 이나래와 두 번째 데이트 만에 이별을 맞았다.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3'에서 강두와 이나래의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된다. 앞선 데이트의 분위기가 좋았던 만큼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촬영에서 강두는 밤샘 아르바이트로 힘든 몸을 이끌고 이나래를 찾아갔다. 강두는 이나래를 보자마자 "만나고 싶었는데"라고 말하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후 강두와 이나래는 제작진의 차를 타고 데이트 장소인 동묘로 향했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토스트, 식혜 등을 사 먹으며 시간을 보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강두의 '과소비'는 이나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 충분했다.


하지만, 두 번째 데이트가 끝나고 열흘 뒤 반전이 일어났다. 카페에서 강두를 기다리고 있던 이나래는 "할 말이 있어서 어렵게 용기를 냈다. 우리 만남은 여기까지"라며 이별을 고했다.


이에 이별을 선택한 이나래의 속마음이 관심을 끈다. 연애의 맛 측은 "강두 이나래 커플이 두 번째 데이트만의 이별한다. 두 사람이 이별을 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 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강두와 이나래 커플의 마지막을 담은 '연애의 맛 시즌3' 4회는 2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이언주, 8년 만에 '광명을' 떠났다(영상)

·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 [TF현장] 황교안, 전광훈 목사와 함께한 목숨 건 단식 첫날(영상)

· [단독]'삼겹살 갑질' 롯데마트, 100억 대 손해배상 피소 '초읽기'

· '구속 기로' 조현범 한국타이어 대표, '굳은 표정' 법원 출석(영상)

· [TF초점] '갤럭시폴드' 中 6차 판매 관심 쏠리는 이유

· 유상철, 췌장암에도 축구 열정…감스트·조윤호 응원

· [TF이슈] 조국 검찰 조사 안갯속...유재수 수사가 변수

· 리니지2M이 퍼플과 만나니…'PC게임 부럽지 않네'

· 정준♥김유지 커플 탄생…'연애의 맛', 현실의 맛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