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이번엔 여성향 육성" 신작 '애프터라이프' 출시

기사입력 2019.11.21 16:59

NHN 육성 시뮬레이션 신작 '애프터라이프' 대표 이미지 /NHN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NHN이 21일 오랜만에 신작 모바일게임을 내놨다.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가 그 주인공이다.


'애프터라이프'는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를 관리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사신'이라 불리는 이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한다.


'애프터라이프'는 대중적인 장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23일부터 시작한 예약자가 꾸준히 증가해 3주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NHN 관계자는 이를 가리켜 "여성향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에 관한 이용자들의 기대를 엿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엄상현·남도형·심규혁 등 내로라하는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펼치는 캐릭터들의 목소리 연기도 특징. 이들의 활약으로 스토리 전개 과정을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


'애프터라이프'는 NHN 게임 사업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이 회사는 내년 신규 게임 출시를 본격화한다. 기대작 중 하나인 '크리티컬 옵스'는 내년 1분기 출시할 예정이다. 역할수행게임과 총싸움게임 신작도 대기 중이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 이언주, 8년 만에 '광명을' 떠났다(영상)

·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 [TF현장] 황교안, 전광훈 목사와 함께한 목숨 건 단식 첫날(영상)

· [단독]'삼겹살 갑질' 롯데마트, 100억 대 손해배상 피소 '초읽기'

· '구속 기로' 조현범 한국타이어 대표, '굳은 표정' 법원 출석(영상)

· [TF초점] '갤럭시폴드' 中 6차 판매 관심 쏠리는 이유

· 유상철, 췌장암에도 축구 열정…감스트·조윤호 응원

· [TF이슈] 조국 검찰 조사 안갯속...유재수 수사가 변수

· 리니지2M이 퍼플과 만나니…'PC게임 부럽지 않네'

· 정준♥김유지 커플 탄생…'연애의 맛', 현실의 맛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