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미도, 남편도 인정한 '엄마의 개인 생활'

기사입력 2019.11.21 09:53

배우 이미도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에 대해 설명했다. /이덕인 기자

"'개인 생활' 덕분에 '라디오스타' 출연"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이미도가 '엄마의 개인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이미도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 화제가 된 '엄마의 개인 생활' 시리즈에 대해 설명했다. 이는 이미도가 자기 아들 뒤에서 몰래 춤을 추거나 흥을 뽐내는 장면을 연출해 찍은 사진들을 말한다.


사진들은 이미도의 남편 덕분에 탄생했다. 이미도는 "남편이 내가 가진 끼를 알고 있다"며 "가족 외출을 했는데 남편이 아들을 뒤로하고 원래 하던 대로 해보라고 했다. 그래서 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미도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엄마의 개인 생활'의 비화를 소개했다. / '라디오스타'캡처

이어 이미도는 '라디오스타'의 팬이지만 이제서야 출연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평소 어떤 에피소드를 얘기할지 메모도 했다. 하지만 결혼도 하고 출산, 육아할 때까지 연락이 없었다"며 "그런데 SNS에서 화제가 되니 그때서야 불러주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아역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영화 '굿바이 싱글' 등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6년 영화 투자 배급사 직원과 결혼해 지난해 득남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져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이언주, 8년 만에 '광명을' 떠났다(영상)

·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 [TF현장] 황교안, 전광훈 목사와 함께한 목숨 건 단식 첫날(영상)

· [TF이슈] 검찰은 왜 일베 '폭식투쟁'에 면죄부를 줬나

·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 결혼..현재 임신 초기

· [TF초점] '갤럭시폴드' 中 6차 판매 관심 쏠리는 이유

· 유상철, 췌장암에도 축구 열정…감스트·조윤호 응원

· [TF이슈] 조국 검찰 조사 안갯속...유재수 수사가 변수

· 리니지2M이 퍼플과 만나니…'PC게임 부럽지 않네'

· 정준♥김유지 커플 탄생…'연애의 맛', 현실의 맛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