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핸즈게임즈, 첫 개발 신작 '챔피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2019.09.03 09:13

투핸즈게임즈가 첫 개발 신작을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출시했다. 사진은 '챔피언 스트라이크' 대표 이미지 /투핸즈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투핸즈게임즈가 첫 개발 모바일 신작인 '챔피언 스트라이크'를 시장에 내놨다. 이 회사는 엔트리브 창업자인 김준영 대표가 이끌고 있다.


2일 투핸즈게임즈에 따르면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이날 글로벌 150여 개 국가에 정식 출시됐다. 장르는 1대 1 전략 게임이다. 전투 상황에 따른 카드 소환과 챔피언 캐릭터 조작을 전략적으로 잘 활용해야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글로벌 원 빌드(같은 콘텐츠를 동시에 출시하는 것)로 서비스된다. 모든 이용자들이 단일 버전의 게임에 접속해 경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영어·스페인어·일본어·중국어를 포함해 모두 12개다.


투핸즈게임즈는 다양한 환경의 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추가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게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매우 적은 양의 정보 전송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동기화 방식도 구현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靑, 조국 임명 강행 시사…현실화 땐 정국 '급랭'

· [TF초점] 한국당이 '패스트트랙' 수사 기피하는 이유

· [TF초점]'조국은 안 된다'는 윤석열…검찰권력의 귀환

· 판매량 고꾸라진 아우디·폭스바겐, 신차 타고 선두권 진입할까

· [TF비하인드] '갤럭시노트10' 전용 낚시 게임 있다? 없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